전라남도 함평교육지원청

고객의견 수렴

  • 홈 > 참여민원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고객의견 수렴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하거나 불만족해서 개선할 사항이 있거나 교육기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문서· 전화· fax· 인터넷을 통하여 의견을 주시면 3일 이내에 조치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불만 접수 · 처리 창구

불만 접수 · 처리 창구
의견접수 담당부서 전화번호 FAX
행정서비스 현장 총괄 행정지원팀 061)320-6650~5,6659,6663 061)324-1655
공무원 친절 · 불친절 신고
총게시물 : 21 / 1 Page
참여민원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고객의견 수렴 게시판 목록

글번호 , 첨부파일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정보를 포함하는 표

글번호 파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 첨부파일 있음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안내 행정팀 19.09.04 79
1 첨부파일 있음 2017.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 헌장 개정(안) 에 대한 의견 수렴 행정지원팀 17.06.27 149
글쓰기
 1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