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함평교육지원청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하거나 불만족해서 개선할 사항이 있거나 교육기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문서· 전화· fax· 인터넷을 통하여 의견을 주시면 3일 이내에 조치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불만 접수 · 처리 창구

불만 접수 · 처리 창구
의견접수 담당부서 전화번호 FAX
행정서비스 현장 총괄 행정지원팀 061)320-6650~5 061)324-1655
공무원 친절 · 불친절 신고
2017.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 헌장 개정(안) 에 대한 의견 수렴
작성자 : 행정지원팀 작성일 : 2017-06-27 PM 07:34:15 조회수 : 347
우리지원청에서는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제정ㆍ운영하고 있으며, 본 헌장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개정(안)을 마련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 수렴기간 : 2017. 6. 27.(화) ~ 7. 5.(수)
 
나. 대상 : 우리청 방문고객 및 홈페이지 방문고객 전체
 
다. 의견 제출처
 
► 우리청 홈페이지-참여민원-교육행정서비스헌장/고객의견 수렴
 
► 행정지원과 행정서비스담당자 김 경(061-320-6654)

목록 답변 수정 삭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