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함평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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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
설문설명

안녕하십니까?

민주시민의식을 지닌 당당한 함평인재를 기르기 위한 함평교육지원청이 되기 위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좀 더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바쁘시더라도 한 문항도 빠짐없이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출하여 주신 내용은 무기명으로 처리되어 비밀이 보장되며, 통계분석 자료로만 활용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012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 고객만족도 조사팀 올림

 

설문기간 시작일 : 2020-12-09 09:00
종료일 : 2020-12-31 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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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문항
기본1.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기본2.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기본3. 귀하의 신분은 어떻게 되십니까?
기본4. 귀하께서는 우리 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셔서 업무를 처리하신 적이 있으십니까?
문1. 귀하는 어떤 업무로 우리 청을 방문하거나 전화 통화를 하셨습니까?
문2. 귀하께서는 우리 청 홈페이지에서 민원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까?
문3. 사무실 환경 및 편의시설(화장실, 대기 장소, 주차시설 등)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문4. 교육지원청의 업무처리 과정에서 마주하는 담당자들의 친절도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문5. 교육지원청에서는 요구하신 업무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문6. 교육지원청으로 전화를 하신 경우 담당 직원은 친절하게 전화를 받았습니까?
문7. 선생님께서는 민원처리 결과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문8. 교육지원청에서 제공하는 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체 만족도)
문9. 마지막으로 교육행정 관련해서 개선해야할 점이나 기타 바라는 사항이 있으시면 무엇이라도 좋으니 빈칸에 자유롭게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